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버튼을 눌러 글을 추천해주세요! 더많은 사람들이 글을 읽을수 있게 됩니다.


■ 쌀집아저씨... 당신을 기억하겠소이다.

김영희라는 PD가 없었으면, 우리는 그 쟁쟁한 가수들의 떠는 모습을, 기존의 곡과 완전히 달라진 편곡의 개성넘치는 무대를 만날수 있었을까?

쌀집아저씨.. 당신은 참 괜찮은 PD인거 같습니다.
고맙소이다. 우리에게 저런 소중한 감동들을 선사해줘서......
비록 철없는 MBC 고위층에 의해 어이없이 물러나야 했지만,  당신이 기획한 저 감동들은 계속 느껴보고 싶습니다.

■ 더 이상 무엇을 바라겠는가?


무엇을 더 바랄 수 있을까?
도니생각(s911.net)만의 착각일수도 있다. 하지만, 과감히 적어보자. 

더이상 무엇을 바랄 수 있는가?
락을 하는 사람은 락으로, 소울을 하는 사람은 소울로... 철저히 자기만의 개성을 살린 편곡과 혼신을 다하는 무대....

우리가 그동안 그 수많은 음악프로를 보면서, 그리고 앞으로 보게 된다고 하더라도, 저정도로 준비된 무대를 얼마나 만날수 있을까?

■ 더 이상 논란은 이제 그만.....

그 누구보다 김건모의 마음고생도 심했을 것이다.
사람들의 불신은 그만큼 커졌을 것이다. 독한 언론들은 김건모가 예전에도 그랬다는 식의 기사까지 양산해냈다.

하지만 이제 그만했으면 좋겠다.
김건모는 떨고 있었다. 누가봐도 그의 손은 떨렸고 진지했다. (공식 사과까지 했다.)


룰을 깬것은 천벌(?) 받아 마땅하겠지만.... 그 동안의 비판과 그동안의 마음고생과 그정도의 노력과 떨림이면, 그정도면 이제는 조금 논란은 자제해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든다.

■ 나는 가수다. 최고의 무대를 계속 보고 싶소이다.

김영희 PD가 교체 된것은 아직도 분이 풀리지 않는다.
하지만 사람이 간사한가 보다. 마음같아서는 PD교체에 대한 항의로 방송 보이콧이라도 하고 싶지만, 오늘과 같은 가수들만의 특색과 혼신을 다하는 무대 , 그리고 그감동을 느낄수 있다면, 사실 도니생각(s911.net)은 나는 가수다가 앞으로도 계속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쉬는기간동안 일부 방식의 변경도 고려해볼수 있을 것이다.

관련글 읽기 :
2011/03/24 - 나는 가수다 - 김영희 PD 교체? 꼴찌는 살아남아서는 안되는 사회가 원칙이고 정의일까?
2011/03/20 - 나는 가수다 - 첫탈락자 김건모. 재도전의 의미


하여튼 결론은 어떤식으로든 프로가 계속 되기를 바란다는 것이다.

쌀집아저씨와 아는 사이는 아니지만, 이 글을 통해, 저런 기획을 해준것에 대해 다시한번 시청자의 한사람으로 고맙다는 이야기를 전하고 싶고, 그 프로가 비록 PD가 교체되더라도, 그 초심 그대로 유지되었으면 한다. (경쟁해서 떨어뜨리자는 초심을 이야기 하는 것은이 아니라, 최고가수들의 최고무대를 보여주겠다는 초심) 

제발 더이상의 논란들로,  저 아름당운 감동의 무대들이 훼손되지 않았으면 좋겠다




철학이 있는 IT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도니생각(s911.net)의 글이 도움되시면, 아래의 손가락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더 많은 분들이 도니생각(s911.net) 의 글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Posted by 도니생각

댓글을 달아 주세요